티스토리 뷰
맛남의 광장 초창기에는 지역의 특산물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휴게소에서 연예인들이 판매를 하고 그 이후에도 계속 판매를 해서 먹으러 가는 재미가 있었던 거 같은데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5인 이상 집합 금지 등 다양한 모임을 자제하고 거리두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휴게소에 사람도 없고 해서 그런지 라이브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방송을 몇번 봤는데 상품들이 매우 싸서 그런건지 농민들을 도와주려고 하는건지 완판도 많이 되는거 같아 저도 참여해 보고 싶어서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과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구매방법
맛남의 광장 프로그램 소개
방송사 SBS / 라이브 쇼핑 방송 월요일 낮 12시 (2주마다) / 출연진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신메뉴를 개발하여 휴게소,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교통 이용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현재는 특산품을 이용해 요리를 해 맛있게 나눠먹고 그 재료를 라이브방송으로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맛남의 광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라이브쇼핑으로 상품구매를 위해서는 월요일 낮12시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맛남의광장 라이브쇼핑 참여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 참여를 위해서는 네이버라이브쇼핑을 검색하셔서 라이브쇼핑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라이브 쇼핑으로 들어가시면 맛남의광장에서 판매하는 상품말고도 다른 분들이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들도 함께 보시고 구매가능하십니다.
라이브쇼핑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위쪽에 푸드를 선택하시거나 검색창에 자연에더를 검색하시면 맛남의 광장 라이브 쇼핑을 만나보실 수있습니다. 아니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셔서 접속해 주셔도 편리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하시면 라이브방송이 끝나고도 완판이되지 않아 판매종료가 되지 않은 상품들은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라이브방송 시간이 아니여서 아직 판매가 끝나지 않은 상품의 라이브방송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끝난 라이브방송이 나오고 왼쪽의 사진처럼 나온다면 빈곳에 마우스로 한번더 클릭해주시면 댓글들과 함께 아래의 상품이 나옵니다. 상품을 클릭해 주시면 구매가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되니 구매하시면 됩니다. 빠르게 완판되는 것은 10분만에도 판매가 끝난다고 하니 구매를 원하는 상품은 미리 대기했다가 빠르게 구매하셔야 될 것같습니다.
라이브쇼핑 알림을 받으시려면 오른쪽상단에 있는 알림받기를 해놓으시면 잊지않고 맛남의광장 라이브쇼핑을 챙겨보실 수있습니다. 또 위에 라이브 캘린더를 통해 다음 방송 상품과 일정을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소비도 하락해 버려지는 식품이 많은 것같은데 이렇게라도 판매가 되서 도움이 되면 참 좋은 거같습니다.
모바일로 라이브쇼핑 구매하기
스마트폰 네이버앱이나 인터넷을 통해 검색창에 자연에더를 검색해 주시고 아래쪽으로 조금 내려 자연에더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시면 자연에더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에 가운데에 있는 라이브를 클릭하셔서 현재 하고있는 라이브 쇼핑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라이브가 아니더라고 베스트를 누르셔서 원하는 상품이 있나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같습니다.
라이브쇼핑 구매 꿀팁!
라이브쇼핑으로 구매할 시 라이브 방송 10분전에 라이브방송 보기가 생기니 라이브 방송을 켜 주신 후 방송이 시작하면 바로 상품을 구매하셔야 빨리 품절되는 상품을 구매해 놓고 편하게 방송을 시청하실 수있습니다. 또 방송중에 구매하면 백종원님의 레시피도 같이 온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연에더 미리소식과 알림받기를 설정해 두시면 방송일자에 맞춰 알림이 뜨니 설정해 놓으셔도 좋습니다.
맛남의 광장 방송을 보면 다양한 요리들도 쉽고 간편하게 요리초보인 나도 따라할 수있을 것같은 레시피들이 많이 나와서 먹어보고 싶다 하면 똑같이 따라해서 먹어보기 좋은거 같습니다. 아침에 먹는 라면들도 하나 같이 다 맛있어 보이고 집에서 해먹기 쉽지 않은 식재료들도 쉽게 요리할 수있어보여서 자주 시청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다음번엔 라이브 쇼핑을 켜서 구매해 보고 맛있는 요리를 시도해 봐야 겠습니다.